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터파크 티켓 오픈 알리미 설정하기

by *&*^%$ 2024. 5. 30.
반응형

목차

     

    인터파크에서는 상당히 매력적인 콘서트 예매를 진행합니다. 꼭 가보고 싶은 공연이 있지만 날짜나 시간을 착각해 놓치는 경우가 종종 있죠. 이번시같에는 인터파크에서 내가 꼭 가보고 싶은 콘서트를 예매할 수 있는 확실한 방법인 티켓 오픈 알리미 설정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라색 테두리 안 흰배경 위 보라색 걷는 사람 일러스트 아래 중앙 검은색 글씨 interpark보라색글씨 티켓 아래 알리미 설정

     

     

    인터파크 알리미 설정 바로가기 👉

     

    인터파크 티켓 알리미 장점

    인기공연 또는 이벤트 등은 잠깐만 놓쳐도 예매에 실패하기 쉽죠. 

    인터파크 티켓 알리미를 설정해 놓으면 이메일 또는 SNS, 앱 푸시 알림 등으로 다양하게 티켓 알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반응형

     

    인터파크 티켓 알리미 설정방법

    인터파크 티켓 알리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인터파크에 입장하여 로그인을 합니다. 좌측 메뉴 하단 '나의 티켓캐스트'를 클릭합니다.

     

    인터파크 알리미 설정 바로가기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로 입장, 좌측 메뉴 하단 '나의 티켓캐스트'를 클릭합니다.

     

    나의 티켓캐스트를 클릭하면 우측 나의 티켓캐스트 화면이 열리며 상단 새 소식'나의 티켓캐스트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원하는 공연 또는 인물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특정 인물을 등록하고 싶으시다면 관심인물등록 버튼을, 공연을 등록하고 싶다면 관심공연 등록을 클릭하면 조건에 맞는 인물과 공연 알리미 설정이 가능합니다.

     

    마무리 

    이번시간에는 원하는 공연과 관심인물의 만날 수 있는 인터파크 알리미 설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알리미 설정을 통해 원하는 공연 놓치는 일 없이 예매에 꼭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월드컵 예선전 축구 무료중계 사이트

    월드컵 예선전에 열광하는 이유는 2002년의 영광을 다시 한번 재현해 주기 바라는 국민의 열망일 것입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들의 활약을 실시간으로 무료시청이 가능하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its.shinyhyun.com

     

     

     

     

     

     

     

     

     

    반응형